회원만족도조사

HOME > 커뮤니티 > 회원만족도조사
제목 서울시립 양천주민편익시설 회원 만족도 조사
내용

서울시립양천주민편익시설 회원 만족도 조사

 

양천주민편익시설에 관심과 애정을 보내드리며,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.

본 설문조사는 주민편익시설 프로그램 운영과 시설운영 및 서비스에 대한 이용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개선점을 찾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, 그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.

회원님들의 의견과 평가는 시설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며, 깨끗한 환경에서 즐겁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하니,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.

 

설문자에 기본사항에 대한 질문입니다. (해당란에 표기를 부탁드립니다.)


설문조사 질문

1. 성별

  • 남자
  • 0% (0명)

  • 여자
  • 100% (1명)

2. 연령

  • 20대 미만
  • 0% (0명)

  • 30대
  • 0% (0명)

  • 40대
  • 100% (1명)

  • 50대
  • 0% (0명)

  • 60대
  • 0% (0명)

  • 60대 이상
  • 0% (0명)

3. 거주지

  • 영향지역(목동 1단지)
  • 0% (0명)

  • 영향지역(한신청구아파트 또는 한신빌라트)
  • 0% (0명)

  • 목동2단지 ~ 6단지
  • 100% (1명)

  • 목동 7단지 ~ 10단지
  • 0% (0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

4. 1. 귀하가 현재 수강하는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?(체육프로그램)

  • 수영
  • 100% (1명)

  • 헬스
  • 0% (0명)

  • 아쿠아로빅
  • 0% (0명)

  • 에어로빅
  • 0% (0명)

  • 골프
  • 0% (0명)

  • 요가
  • 0% (0명)

  • 탁구
  • 0% (0명)

  • 농구
  • 0% (0명)

  • 여성배구
  • 0% (0명)

  • 근력스트레칭
  • 0% (0명)

  • 배드민턴
  • 0% (0명)

  • 자유수영
  • 0% (0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

5. 귀하가 현재 수강하는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?(평생교육프로그램)

  • 미술
  • 0% (0명)

  • 수채화뎃생
  • 0% (0명)

  • 찰흙
  • 0% (0명)

  • 우크렐레
  • 0% (0명)

  • 바둑
  • 0% (0명)

  • 바이올린
  • 0% (0명)

  • 주산암산
  • 0% (0명)

  • 한자교실
  • 0% (0명)

  • 통기타
  • 0% (0명)

  • 프랑스자수
  • 0% (0명)

  • 독서실
  • 0% (0명)

  • 기타
  • 100% (1명)

6. 귀하가 현재 수강하는 프로그램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
  • 0% (0명)

  • 대체로 만족
  • 0% (0명)

  • 보통
  • 0% (0명)

  • 다소 불만족
  • 100% (1명)

  • 매우 불만족
  • 0% (0명)

7. 현재 수강하는 프로그램에 만족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?

  • 프로그램 구성 및 내용
  • 0% (0명)

  • 교육방법
  • 0% (0명)

  • 진도
  • 0% (0명)

  • 강사 전문성
  • 0% (0명)

  • 이용시간
  • 0% (0명)

  • 회비
  • 100% (1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

8. 현재 수강하는 프로그램에 불만족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?

  • 프로그램 구성 및 내용
  • 0% (0명)

  • 교육방법
  • 100% (1명)

  • 진도
  • 0% (0명)

  • 강사 전문성
  • 0% (0명)

  • 이용시간
  • 0% (0명)

  • 회비
  • 0% (0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

9.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수강할 의향이 있습니까?

  • 있다
  • 0% (0명)

  • 없다
  • 0% (0명)

  • 모르겠다
  • 100% (1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

10. 양천편익시설 이용에 만족하십니까?

  • 매우 만족
  • 0% (0명)

  • 대체로 만족
  • 0% (0명)

  • 보통
  • 100% (1명)

  • 다소 불만족
  • 0% (0명)

  • 매우 불만족
  • 0% (0명)

11. 시설 이용에 만족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?

  • 환경미화 및 청결
  • 0% (0명)

  • 편리성
  • 0% (0명)

  • 다양성
  • 0% (0명)

  • 넓은공간
  • 100% (1명)

  • 주차장
  • 0% (0명)

  • 샤워시설
  • 0% (0명)

  • 편의시설
  • 0% (0명)

  • 의견수렴
  • 0% (0명)

  • 직원태도
  • 0% (0명)

  • 업무처리방식
  • 0% (0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

12. 시설 이용에 불만족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입니까?

  • 환경미화 및 청결
  • 0% (0명)

  • 편리성
  • 0% (0명)

  • 다양성
  • 0% (0명)

  • 넓은공간
  • 0% (0명)

  • 주차장
  • 100% (1명)

  • 샤워시설
  • 0% (0명)

  • 편의시설
  • 0% (0명)

  • 의견수렴
  • 0% (0명)

  • 직원태도
  • 0% (0명)

  • 업무처리방식
  • 0% (0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

13. 프로그램이나 시설이용 회비는 어떻게 생각하십니까?

  • 매우 비싸다
  • 0% (0명)

  • 다소 비싸다
  • 0% (0명)

  • 적당하다
  • 0% (0명)

  • 다소 저렴하다
  • 100% (1명)

  • 매우 저렴하다
  • 0% (0명)

14. 인근지역이나 거주지 근방의 스포츠 시설과 비교해서 개선해야할 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?

  • 편의시설 확장
  • 0% (0명)

  •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
  • 0% (0명)

  • 서비스
  • 100% (1명)

  • 강사 전문성
  • 0% (0명)

  • 이용시간
  • 0% (0명)

  • 회비
  • 0% (0명)

  • 업무처리 신속화
  • 0% (0명)

  • 셔틀운행
  • 0% (0명)

  • 주차장 시설
  • 0% (0명)

  • 기타
  • 0% (0명)